애틀랜타 한국학교 27회 졸업식 거행

애틀랜타 한국학교(교장 김현경)가 지난 7일, 오전 11시 애틀랜타한국학교에서 제27회 졸업식을 거행했습니다. 이 날 졸업식에는 졸업생 18명을 비롯하여 애틀랜타 한국학교 재학생 100여명과 교사들, 학부모 및 축하객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이 날 졸업식은 이국자 한국학교 이사장의 인사말, 이광석 애틀랜타 부총영사가 귀빈으로 축사를 했으며, 주중광 UGA 석좌교수가 졸업 축사를 하였습니다.

이 날졸업생들에게는 김경숙 장학금(애틀랜타 전교장), 10년과 9년 재학 장학금, 김경자 미주숙대총동문회 회장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금이수여됐습니다. 아울러 이 날 졸업식에는 5년에서 20년까지 장기 근속한 교사들에 대한 표창장이 수여됐습니다.

애틀랜타한국학교는 둘루스에 소재한 한국어 학교로 정규 과목 한국어를 비롯하여 특별활동 과목으로 이민역사, 역사, 서예, 북, 동요, 국악놀이, 태권도, 한국민요, K-pop등 다양한 과목들을 수강할 수 있으며, 수업 대상자는 만 4세부터 성인까지입니다. 애틀랜타 한국학교에서 이수한 한국어 과목은 미국 고등학교의 정규 과목 학점으로 인정됩니다.

한 학기 등록금은 재학생 $240, 신입생 $250이며 자세한 사항은 애틀랜타한국학교 홈페이지 https://atlantakoreanschool.com 에서 얻을 수 있으며, 전화770-495-1901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27회 졸업생 일동)

(김경숙 미숙대총동문회 회장 장학금 수여)

(장기 근속 교사 표창)

 

관련기사

Picture of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