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 기자>
뉴스듣기(기자 리포팅)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는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여름성경학교 (VBS) 행사를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VBS 록키 레일웨이(Online VBS-Rocky Railway)’란 이름으로 열리는 아틀랜타 연합장로교회의 여름성경학교는 코로나 19 상황 가운데 영유아 유치부, 유초등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부모와 함께하는 온라인 성경학교를 마련했습니다.
온라인 VBS는 기존 VBS 프로그램을 가정에서 진행하는 방식으로 7월 17일에서 19일 2시간동안 열립니다.
성경학교의 기간 중 하루는 교회에서 드라이브 스루 스테이션 액티비티(Drive-Thru Station Activity)로 열리게 됩니다.
새한장로교회도 코로나 19로 인해 2020년 썸머 아카데미의 일부분을 수정했습니다.
새한교회측은 올해 썸머스쿨은 코로나 19로 인해 특별활동 및 필드트립과 학교내 점심식사를 없애고 학생들에게 각자 점심도시락을 싸와야한다고 알렸습니다.
7월 6일에 시작해 31일에 마치는 썸머스쿨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 4일동안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열리며 대상은 2020년 가을학기 기준으로 3학년에서 6학년까지 학생입니다.
썸머스쿨의 각 학급은 최소 다섯명, 최대 여덟명의 학생으로 구성되며 수업 내용은 ELA, 수학, 읽기와 쓰기, 과학, 사회수업입니다.
새한 썸머 아카데미의 학비는 400달러로 등록시 80달러의 등록금이 있으며 등록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Post Views: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