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 전 대통령, 주지사 후보 민주당 아브람스 지지발언

5b61f03ced862.image.jpg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조지아 주지사 경선에 나선 민주당 스테이시 아브람스 후보에게 지지발언을 보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2 성명을 내어차기 조지아 주지사 자리에 스테이시 아브람스 후보만큼 적합한 인물은 없다스테이시 아브람스 후보는 많은 정치인들이 단순히 선거당락 여부에 관심을 쏟을 주민들의 교육과 건강보험, 안전 등을 생각하며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나가는 진정한 정치일꾼이라고 추켜세웠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이같은 지지발언에 아브람스 후보는 진심으로 영광이다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아브람스 후보는 오바마 대통령은 진실성을 바탕으로 국민을 위해 헌신을 아끼지 않았던 대통령으로 국민의 복지를 최우선으로 그의 업적은 역사에 길이 남을 이라고 화답했습니다.

이어 오바마 대통령의 지지에 힘입어 조지아 주민들 모두가 번영의 기회를 얻을 있도록 주지사 경선에 총력을 다하겠다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공화당 브라이언 켐프 후보와 민주당 스테이시 아브람스 후보가 격돌하는 조지아 주지사 경선은 전국적으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 중간선거의 빅매치 하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