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제6회 미 동남부 한국어 말하기 및 퀴즈 대회가 오는 8일(토) 조지아대학교에서 개최됩니다. 참가 대상은 미 동남부 지역 대학교에서 한국어 수업을 듣는 학생들입니다. 자세한 소식 추여나 기자가 전합니다.
애틀랜타 한국교육원과 조지아대학교(UGA)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6회 미 동남부 한국어 말하기 및 퀴즈 대회가 오는 8일(토) 조지아대학교에서 개최됩니다.
참가대상은 동남부 6개주에 속한 대학교에서 한국어 수업을 듣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원거리 학생들을 위해 대면과 비대면 동시 진행할 예정입니다.
말하기 대회는 한국과 관련한 자유 주제로, 한국인 가정에서 자란 학생들을 위한 헤리티지(레벨1/2)부분과 외국인 학생을 위한 논헤리티지(레벨1/2/3)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한국어 퀴즈 대회는 모든 참가자와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주로 한국 문화와 K-POP과 관련한 문제들이 출제될 예정입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박화실 보험에서 5천 달러를 후원하기로 했습니다. 박화실 보험의 하윤선 사장은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을 위해 한국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2천 5백 달러 여행사 상품권 2매를 헤리티지와 논헤리티지 각각 1매씩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신청마감은 오늘(5일)까지입니다. 문의=애틀랜타한국교육원 770-686-3949
ARK 뉴스 추여나입니다.
Post View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