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수족관, 1일 티켓값으로 무제한 패스권 판매

조지아 수족관, 1일 티켓값으로 무제한 패스권 판매

애틀랜타의 명소 조지아 수족관이 시즌 상품으로 Fall Bounce Pass를 출시했습니다.

이 패스권은 하루 티켓과 동일한 가격으로 2023년 12월 31일까지 수족관을 무제한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패스권은 조지아 수족관 홈페이지(georgiaaquarium.org)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0월 31일까지 판매중입니다. 패스권의 가격은 47.99달러입니다.

이번 가을 패스권을 통해 수족관의 고래상어, 쥐가오리, 벨루가 고래 등 수천마리 동물 들의 8개 갤러리를 올해 말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휴기간동안 ‘조지아 수족관의 유령의 바다’를 포함한 특별한 테마 프로그램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 겨울에는 ‘조지아 수족관의 휴일’이란 테마로 특별한 프로그램도 운영됩니다.

조지아 수족관 측은 이번 패스권의 구매, 멤버십, 티켓 수익금으로 수족관 손님들에게 수중 동물들에 대한 교육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고, 고래 상어와 같은 종에 대한 연구를 수행할 수 있어 구조가 필요한 동물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패스를 구매한 사람들은 수족관에 방문하기 전에 조지아 수족관 사이트에서 예약을 해야 하며, 조지아주에 거주하지 않아도 무제한 패스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 뉴스 유수연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유수영

유수영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