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오소프 美 상원의원, 경제사절단으로 세 번째 방한

올여름 오소프 상원의원이 초당적인 미국 상원에서  공식 주한 간부회의 출범시켜

 

 오소프 조지아주 미국 상원의원이 2021 취임 이후 11일  번째로 경제·안보 대표단으로 한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오소프 상원의원은 미국과 한국그리고 동북아의 동맹국들 사이에 더욱 강력한 외교경제안보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민주당  공화당 상원의원 대표단과 함께 동북아 지역을 순회할 예정입니다.

그는 한국미국일본 간의 더욱 긴밀한 3 안보  경제 관계 구축을 촉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양국의 우호를 강화하겠다는 약속을 재천명할 이라고 방문에 앞선 성명에서 오소프 상원의원이 밝혔습니다. 그는 한미  우호를 강화하고조지아와 한국  투자를 심화하며양국을 보호하기 위해 지역 안보를 강화하면서 조지아 한인 사회를 강력하게 대표할 이라고 밝혔습니다.

조지아 한인 사회의 좋은 친구인 오소프 상원의원은 주요 정부  경제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미국과 한국 간의 경제과학문화안보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오소프 상원의원은 취임 첫해에 경제사절단을 이끌고 한국을 방문했으며한화 큐셀현대, SK 포함한 한국 기업  정부 지도자들과 고위직 교류를 주도하며 한국과 조지아주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무역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3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아 오소프 상원의원은 2 경제사절단으로 방한해 윤석열 대통령, 박진 외교부 장관한국무역협회(KITA), 한미 경제협의회는 물론 현대, SK, 한화, LG  주요 기업의 리더들도 만났습니다.

지난 6오소프 상원의원은 한미 관계와 동맹을 발전시키고 강화하기 위해 초당적인 미국 상원 주한 간부회의를 출범시켰습니다.

올해  오소프 상원의원은  바이든 미국 대통령에게 한미동맹 70주년을 기념하는 공식 국빈 방문에  대통령을 초청할 것을 공식 요청했습니다.

 3오소프 상원의원은 공화당과 민주당 상원의원으로 구성된 초당파 그룹을 이끌고  하원의장인 케빈 매카시 의장에게  상하원 합동연설에  대통령을 초청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