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크릭서 대낮 차량탈취 시도하던 남성 체포

GVJYSCNS55DMFB3WQWIU5KG4UM.jpg

<이승은 기자>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존스크릭시에서 지난 금요일 대낮에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차량탈취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이승은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스듣기(기자리포팅)

 

존스크릭시 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낸 남성이 현장에서 도망가기 위해 최소 2번이나 차량탈취를 시도했다가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존스크릭 경찰은 2일 오후 2시경 해인스 브릿지 로드 인근 올드 앨라배마 로드 선상서 누군가 차량탈취를 시도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용의자는 먼저 출동한 소방대원들의 저지로 붙잡힌 상태였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용의자는 이날 올드 앨라배마 로드를 따라 주행 도중 교통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남성은 사고 직후 곧장 차량에서 내려 현장을 빠져나가기 위해 근처에 있는 여성 운전자의 차량 유리를 깨고 차량탈취를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실패하자 또다른 차량 운전자를 위협해 차량을 탈취하려던 중 소방대원들에 의해 제압당했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용의자를 체포했으며 용의자의 신원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이 사건으로 소방대원 한 명이 경미한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