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턴, 스트릿레이서 102명 체포

체포된 88명의 스트릿레이서들/사진: Clayton County Sheriff’s Office

주정부가 스트릿레이싱 관련 대대적인 단속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클레이턴카운티가 스트릿레이서들을 대거 검거했습니다. 오늘(14일) 빅터 힐 클레이턴카운티 쉐리프는 스트릿레이서 88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레이서는 존스보로로드 선상의 샘스클럽 주차장에 모여 게임을 즐겼습니다.

이번 수사를 위해 코브라유닛, 블랙호크유닛과 전술순찰대가 클레이턴카운티 경찰에 지원을 요청했으며 출구를 차단하고 로드스파이크를 설치했습니다. 당국은 현장의 차들을 일일이 확인해 스트릿레이싱 참여 용의자를 모두 체포했습니다. 또 이날 경찰은 4개의 총과 1온스 미만의 대마초를 압수했으며, 최소 48대의 차량을 견인했습니다. 현장엔 27명의 청소년이 참석했고 청소년들의 부모는 아이들을 데리러 왔을때 티켓을 발부 받았습니다.

한편 경찰은 아직 도주자인 에릭 갈레고스를 찾고 있습니다. 경찰은 갈라고스 차의 태그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 영장 집행 전 자수하라는 최후통첩을 보냈습니다.

ARK뉴스 박세나입니다.

에릭 갈레고스/사진: Photo: Clayton County SO

관련기사

Picture of Sena Park

Sena Park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