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골든벨 접수 중 , 19일 마감 동남부 중고교생 대상, 대상 $500 등 상금 푸짐

<유진 리 기자> 2020통일 골든벨 대회 접수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대회는 26 오후 3시부터 온라인 (Zoom) 통해 열릴 예정입니다. 유진 리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팅)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애틀랜타협의회에서 개최하는 이번 대회에 대해 민주평동 협의회 김형률 회장은 한반도평화통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우리이 밝은 미래 , 차세대 리더 육성의
취지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통일에 대한 올바른 국가관 수립을 위해 마련한다고 밝혔습니다.


(김형률 회장 녹취)

2- 유진

민주 평통 박형선 간사는 골든벨 대회는 26일 오후
3시부터 줌으로 실시되며 이번 대회는 참가비 무료이고동남부 지역 한인 중고등학생들 대상으로 하고, 신청은 19일까지 애틀랜타 민주평통 홈페이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설명했습니다.



(박형선 간사 녹취 – 포함)

  

이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새라
박 차세대 위원은 퀴즈 문제는 민주평통 통일골든벨 사이트에서 한글과 영어로 된 기본 학습교재에서 출제되고, 신청과 동시 예상 문제집을
배부한다
고 말했습니다.



(새라박 의원 녹취 -포함)


이번대회는 푸짐한 상금과 상패가 마련되어 있는데, 대상 1500달러, 최우수상 1명 각 300달러, 우수상 3명 각 200달러, 장려상 5명 각 100달러 등이며 이외에도 참가상품 등이 수여됩니다10 11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미주지역 결선 진출자 2명을 선발하게 됩니다.


ARK뉴스 유진 리 입니다.






평통 골든벨.JPG

톻일 골든벨  대회 포스터

관련기사

Picture of 유진 리

유진 리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