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면 테슬라 준다!” 힙합스타 투표 참여 독려

<유진 리 기자>  이번 조지아 상원 결선 투표 열기가 대단합니다. 힙합스타 투 체인즈(2 Chainz)가 애틀랜타 주민들의 투표를 독려 하기위해 투표를 하겠다고 서약서를 작성한 사람이나 우편투표 신청자에게 테슬라 자동차를 무료로 준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진 리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팅)

힙합스타 투 체인즈(2 Chainz)는 헤드카운트및 굿 투 보트 (Good to Vote)와 협력하여 우편 투표나 투표서약서를 작성한 사람들 중 한 명에게 모델 3 테슬라를 무료로 준다고 발표했습니다.

대상자는 지금부터 투표일인  1월 5일 화요일까지 헤드카운트를 방문해 우편 투표 용지 또는 투표 서약서를 작성하면 이를 즉시 경품 대상자로 입력됩니다.

애틀랜타 출신인 체인즈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조지아 상원 결선에서 투표에 대한 단어를 전파하고 선거 열기를 불어 넣고 있는데, 인스타그램물에서 “나는 무료 테슬라를 제공하고 있다. 헤드카운트 닷 오그/투 체인즈( headcount.org/2Chainz)로 이동하는 것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투 체인즈는 래퍼로 성공 후 고향인 애틀랜타에 투자 한 것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그가 설립 한 고등학교 농구 캠프 인 TRU 2 Hoops를 통해 2018 년에 어린이들을 지원 한 일입니다.

그는 “나는 공짜 신발과 공짜 셔츠를 좋아하고 돈이있다. 그래서 비록 – 돈을 갖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돌려주는 것이 저와 같은 사람에게 매우 기쁜 일”이라고 밝혔습니다.

AJC에 따르면, 지금까지 조지아 상원 결선 초기에 거의 100 만 명이 투표했습니다. 또한 80만개 이상의 우편 투표 용지가 요청되었지만 아직 반환되지는 않았습니다.

2 Chainz와 기타 단체는 모든 등록 및 적격 애틀랜타 거주자뿐만 아니라 다른 조지아 인의 투표 마감일이 2021 년 1 월 5 일임을 인식하여 우편 또는 직접 투표를 통해 조기 투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ARK뉴스 유진 리 입니다.

 

2체인즈 인스타그램 캡쳐

관련기사

Picture of 유진 리

유진 리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