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아시안센터에서 저소득층 렌트보조 프로그램 신청 도와드립니다    

고물가와 고금리로 주거 비용이 급격히 상승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이고 특히 저소득층 가정에게는 한달 렌트비가 더더욱 힘겨운 실정입니다.

연방 정부인 도시 주택 개발국(HUD)의 기금으로 저소득층 가정에 렌트비를 지원하는 섹션 8 프로그램은 생활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인기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전통적으로 신청자가 넘쳐나서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기 조차도 쉽지 않습니다.

애틀란타 대부분 지역의 섹션 8 프로그램을 관할하는 Georgia Department of Community Affairs (DCA) 에서 오는 10월 17일 (화요일) 0시부터 10월 20일 밤 (목요일) 11시 59분까지 4일 동안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도록 신청 접수를 재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지난 2021년 4월 이후 2년 6개월 만에 처음 있는 일입니다.

자체 관할기관이 있는 지역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애틀란타 지역을 관리하고 있는 DCA 의 이번 섹션 8 신청 재개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온라인으로만 신청을 접수하게 됩니다.

신청자격은 시민권자나 영주권자이며, 가족수 기준 총소득이 주거지역 중간소득의 50퍼센트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모든 가족 구성원의 이름, 생년월일, 소셜번호, 연소득, 자산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신청 진행은 신청자격에 부합한 신청자 중에서5,000명을 추첨하여 대기자 명단에 희망 지역별로 올려지게 됩니다.

만일 추첨되어 나중에 본인의 대기자 순서에 차례가 오면 DCA 에서 요구하는 추가 정보를 제출하고 심사 후에 렌트비 보조 증서를 받게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팬아시안 센터에서는 영어나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은 한인분들을 위해 10월 17일과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섹션 8 온라인 신청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문의사항 팬아시안 센터770-936-0969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