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항공, 무제한 항공 이용권 “All you can fly” 출시

프론티어항공사가 1년 내내 미 국내선과 국제선을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All you can fly” 무제한 이용 항공권을 출시했습니다. 프론티어항공이 판매하고 있는 무제한 이용 항공권의 가격은 현재 $799달러이며, 2023년 1월 5일까지 한시적으로 특별 프로모션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6일부터는 무제한 항공권의 가격은 $1,999달러가 됩니다. 1년에 한 번 이 무제한 항공권 패스를 구입하면 국내선은 물론이고 국제선 항공기를 횟수에 제한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제한 항공권에는 몇 가지 제약 조건이 있습니다. 국내선 좌석 예약은 출발 하루 전에만 예약이 가능하며, 국제선 좌석은 출발 열흘 전부터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년과 메모리얼 데이, 노동절, 추수감사절, 성탄절 등 주요 할러데이 연휴 기간에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수하물 비용과 항공권 세금은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년 중 약 330여 일은 국내선 뿐만 아니라 국제선까지 무제한으로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는 있다는 점에서 항공기 이용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파격적인 상품이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프론티어항공이 출시한 무제한 항공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론티어항공사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