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가 2023 제2차 부동산협회 총회 및 1031 exchange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자세한 소식 추여나 기자가 전합니다.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회장 조앤리)가 18일 오후 5시 올해 두번째 부동산협회 총회를 개최하고 협회 회원들을 위한 1031 익스체인지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1031 익스체인지란 국세청(IRS)에 의해 제공되는 세금 우대책 중 하나로 투자로 산 주택이나 상업용 건물을 매각할 때 생긴 매매 차익에 대한 세금을 내는 대신 비슷한 유형의 부동산을 다시 구매하여 세금을 유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으로 자동 증여가 될 경우 세금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중요한 정보 중 하나입니다.
조앤리 부동산협회 회장에 따르면 1031 익스체인지는 부동산 투자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것으로 협회 회원들에게 그 개념과 혜택을 실제 사례에 기반하여 설명해 간접 경험의 기회를 부여하고자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조앤리 회장 인터뷰>
세미나는 협회 스폰서인 임수민 변호사, 박은영 변호사, 김시현 변호사가 강사로 나서 실제 사례에 기반한 개념과 혜택을 설명하고, 진훈회계법인에서 세금 감면 효과에 대한 강의를 이어나갔습니다.
ARK 뉴스 추여나입니다.
Post View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