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쉘 박 스틸 연방하원 달라스에서 간담회가져

‘미쉘 박 스틸 연방하원 의원 간담회’ 개최…

한인 정치력 신장의 중요성 강조

캘리포니아 제48지역구 미쉘 박 스틸 연방하원 의원이 인사를 전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제48지역구 미쉘 박 스틸 연방하원 의원이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는 DFW 지역 한인 단체장들 2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계인 미셀 박 스틸 연방하원 의원이 어제(3일, 월) 달라스를 방문해, DFW 한인 단체장들과의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미셀 박 스틸 의원은 지난해 11월 선거에서 캘리포니아 주 제 48지역구에서 공화당 후보로 승리해 첫 연방 하원 의원 임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날 간담회에서 박 스틸 의원은 자신의 정치적 경험을 전하며, 달라스 한인 사회의 정치력 신장의 중요성을 전했습니다.

또한 한인 입양아 시민권 문제, 이민 문제 등 산적한 현안들을 계속 추진하기 위해 다음 번 선거의 승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날 간담회에는 달라스 한인회 유석찬 회장, 캐롤튼시 성영준 의원, 코펠시 전영주 의원 등이 환영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회, 북텍사스 한국 여성회, 달라스 한국 노인회, 달라스 한국 어머니회, 한미 연합회 DFW 지부, 달라스 경제인 협회, 달라스 한인 상공회 등 약 20여개의 단체장들이 참석했습니다.

dknet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