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5개 모델, 카즈닷컴 ‘2023 최고의 가성비 있는 신차’에 선정

 

리오 S (테크놀로지 패키지 포함 모델) 신차 부문 1위 선정

기아의 5개 모델이 ‘카즈닷컴(Cars.com)’이 선정하는 ‘2023 최고의 가성비 있는 신차(2023 Best Value New Cars Report)’ 보고서에 이름을 올려, 최고의 가치와 빛나는 수상 경력의 자동차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아 브랜드의 가치와 위상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카즈닷컴의 보고서에는 2023 리오 S (테크놀로지 패키지 포함 모델), 2023 포르테 LXS (테크놀로지 패키지 포함 모델), 2023 셀토스 S, 2023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EX, 2023 스포티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Line 트림이 각각 이름을 올렸으며, 카즈닷컴은 해당 모델들이 다음 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 중 2023 리오 S (테크놀로지 패키지 포함 모델)은 신차 세그먼트 부문 최고의 자동차에 선발되는 영예까지 얻었다.

기아 미국판매법인의 COO & EVP 스티븐 센터는 “전동화 전략인 ‘플랜 S’와 함께하고 있는 2대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포함해 다수의 모델이 카즈닷컴이 선정하는 ‘2023 최고의 가성비 있는 신차’ 보고서에 이름을 올린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수한 디자인과 안전성, 품질에 대한 신뢰 등 차량의 종합적인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 이 같은 영광을 누리게 됐다”고 밝혔다.

카즈닷컴(Cars.com)이 선정하는 ‘2023 최고의 가성비 있는 신차’ 보고서는 소형 SUV, 순수 전기차(EV)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소형 픽업트럭, 그리고 세단형 자동차 등 네 가지 카테고리에 속한 신모델 중 중간 가격 기준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신차를 선별해 작성된다.

카즈닷컴의 제인 울리츠카야 편집장은 “2023년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무엇보다 경제성에 가장 큰 관심을 두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그러나, 안전성은 물론 첨단 기술이 집약된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차를 찾기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다. 울리츠카야 편집장은 이어 “기아의 소형 SUV, 세단, 그리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등 다섯 가지 선택지를 포함한 카즈닷컴 ‘2023 최고의 가성비 있는 신차’ 보고서는 정해진 예산 내에서 품질이 뛰어난 신차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Picture of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