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 신청하세요

 

웹사이트(COVIDtests.gov) 16(개통…USPS로 무료 주문가정당 8개씩

연방정부가 15(미국인들을 위한 3차 무료 신속항원 코로나19 검사 키트를 발송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에 거주한 모든 주민들은 www.covid.gov/tests  를 방문해 또 한 차례 무료로 테스트를 주문해 받을 수 있다.

해당 웹사이트에 따르면 우정국(USPS)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가정당 8개씩 무료 신속 항원 검사 키트를 배포할 예정이다이로써 가구당 무상 제공될 총 검사 키트 수는 16개다.

당초 백악관은 화요일 공식 발표를 예상했지만 자가진단 키트 신청 웹사이트는 사전 발표 없이 16(오전부터 개통돼 주문을 받기 시작했다

이는 미국 내 코로나19 환자가 지난 2주 사이 60% 이상 증가입원환자도 재 급증세를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으로 보건 전문가들은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하위 변종으로 인해 일부 지역에서 확진 사례 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무료 접근 가능한 자가 진단키트가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무료 키트를 원하는 주민들은 지난 1월과 3, 1,2차 무상 배포와 같은 방식으로신청자의 이름과 주소이메일만 넣으면 신청이 완료된다키트는 주문 후 우정국을 통해 7~12일 이내 배송된다.

정부는 올 초 오미크론 변이 때문에 미국에서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검사 역량을 충분히 확충하지 않았다는 비판에 직면하자 무상 검사 키트 공급을 실시하기 시작했다이미 총 10억 회분 검사 키트 구매 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프로그램이 시작된 지 4개월 만에 백악관은 7천만 가구에 35천만 건의 검사키트를 제공했으며이는 미국 가정의 절반 이상으로 추산된다.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