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상공회의소, 제45대 회장에 강일한 회장 연임

제45대 LA한인상공회의소 신임 회장단, 안철홍 부회장, 빅토리아임 부회장, 강일한 회장, 하경철 수석부회장 (사진 좌로 부터)
LA한인상공회의소 제45대 신임 회장단, 안철홍 부회장, 빅토리아임 부회장, 강일한 회장, 하경철 수석부회장 (사진 좌로 부터)

5월 4일 정오에 종료된 LA한인상공회의소의 제 45대 신임 회장 선거 등록에 강일한 현 회장이 단독으로 입후보하여 무투표 당선이 확정되었다. 강 회장은 하경철 수석부회장, 안철홍 부회장, 빅토리아 임 부회장으로 새 회장단을 꾸리며, 5월 18일 오후 6시 JJ Grand Hotel에서 개최되는 정기이사회에서 의결을 거쳐 오는 7월 중 이취임식을 추진할 예정이다.

지난 44대에서는 장기간의 코로나 판데믹으로 피해을 입은 한인 돕기 운동, 장학금 사업 등 자선사업을 중점적으로 실시하였으며, 44대에 실시했던 사업을 잘 마무리 짓겠습니다. 45대에서도 한인 돕기 뿐만 아니라 상의 내실을 다질 계획입니다.

지난 44대에서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많은 상의 이사님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버텨낼 수 있었습니다.

백신 접종율이 증가하고 있고, 코로나 위험등급도 점차 낮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침체된 한인사회에 다시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