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텔루라이드, ‘2024 가족을 위한 최고의 자동차’ 수상

2024년형 텔루라이드 ‘가족을 위한 최고의 3열 SUV’ 모델로 5년 연속 선정

기아의 3열별로 최고의 조합을 가진 승용차, SUV, 미니밴에 각각 수여된다. 또한, 전문 중형 고부가가치 유틸리티 모델 텔루라이드가 U.S. 뉴스 & 월드 리포트(U.S. News & World Report)가 선정한 ‘가족을 위한 최고의 자동차(Best Cars for Families)’ 시상에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안전성, 신뢰성, 공간 활용성, 편의성, 연결성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평가를 거친 뒤 세그먼트적인 차량 평가, 안전성 검증, 신뢰도 평가, 승차 및 적재 공간, 가족 친화적 기능 등 다양한 부문에 대한 종합 성적에서 뛰어난 점수를 획득해야 상을 받을 수 있다.

기아 미국판매법인의 COO & EVP 스티븐 센터는 “텔루라이드가 가족을 위한 최고의 3열 중형 SUV로 선정된 것은 기아의 첨단 기술과 편의 사양, 그리고 안전 사양이 업계 최고 수준을 달리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결과”라며 “기아가 2024 가족을 위한 최고의 자동차상을 받게 된 것을 매우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U.S. 뉴스 & 월드 리포트의 선임 편집자 겸 차량 평가 담당 존 빈센트는 “기아 텔루라이드의 빛나는 수상 경력은 너무나 당연하다”며 “기아 텔루라이드는 모든 가족 구성원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첨단 기능과 훌륭한 워런티로 3열 가족용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텔루라이드의 외관 디자인을 유지한 2024년형 텔루라이드는 더욱 견고하고 세련된 외관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호박색 주간 주행등이 기본사양으로 적용됐으며, 오프로드 감성을 더한 텔루라이드 X-Line과 오프로드 주행용 X-Pro 모델의 범퍼와 도어 하단 마감재, 전면 그릴 테두리 마감재, 전조등 베젤 등에 유광 블랙 색상의 트림이 적용됐다.

3열 좌석이 설치된 실내에는 8인 가족이 만족할 만한 넉넉하고 편안한 승차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수연

이수연

arksuyeonlee@gmail.com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