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바 법무장관 사직서 원문보니…한글 번역

<유진 리 기자> 해임이냐 사직이냐를 놓고 논란이 됐던 윌리엄 바 법무장관의 사직서를 본사가 입수해 한국어로 번역합니다. 14일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달된 이 편지는 법무장관으로 재임했던 소회와 트럼프태통령이 업적을 일목요연하게 나열하고 트럼프 대통령과 대통령 일가의 안위를 기원하는 등 지난번 국방 장관의 경질 때와는 사못 다른 분위기 입니다. 이런 사직서를 쓰고 법무부를 떠나는 바 장관에게 해임이라 못을 박는 주류 언론들의 보도와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헌터 바인든 조사에 대한 보고와 부정선거 의혹을 제대로 밝히지 못했다는 트럼프 대통령의 압력과 본인의 부담감이 작용해겠지만, 편지의 내용은 전해지는 소식과 사못 다른 내용들입니다.  (번역은 AI 자동번역기를 이용했습니다)

 

사직서 원문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법무장관 사직서  원문 

 

사진/ 바 법무장관 사직서 원문

 

<한글번역본>

12/14/2020

도널드 J 대통령 트럼프

백악관

워싱턴 D.C.20500

친애하는 대통령님께,

 

저는 오늘 오후 2020년 선거에서 유권자 사기 혐의에 대한 부서의 검토와 이러한 주장이 계속 추진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대통령님께  알려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라가 이렇게 깊이 분열되어 있는 이 시기에, 선거와 선거의 진실성을 보장하기 위해 결과에 대한 공신력을 기르기 위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은 모든 단계의 정부, 그리고 모든 기관의 의무입니다.

대통령께서  저를 법무장관으로 다시 한 번 행정부와 미국 국민을 위해 봉사할 것을 요청하신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많은 성공에 역할을 한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당신은 전례가 없는 성과들을 미국 국민들을 위해 보여주셨습니다. 당신의 기록은 더더욱 역사적인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끈질기고, 억누를 수 없는 저항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해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반대자들에게 손을 내밀고 미국 국민의 이익을 위해 협력할 것을 요구했던 2016년 승리 연설은 당신에게 어떤 전술도 아무리 폭언하고 기만해도 경계를 벗어난 당파적 맹공격을 즉시 받았습니다.

이 캠페인의 골칫거리는 러시아와의 결탁에 대한 광란적이고 근거 없는 비난과 함께 퇴진까지는 아니더라도 당신의 행정부를 무력화시키려는 노력이었습니다.

이 공격들을 이겨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국가를 위한 긍정적인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습니다.  당신은 미국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회복력 있는 경제를 만들었습니다.

이전에 소외되었던 사람들에게 전례 없는 발전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미국의 군사력을 회복했습니다. 중동의 역사적 평화 협정을 파기함으로써 당신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성취했습니다. 당신은  불법 이민을 억제하고 국경의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당신은 헌법에 전념하는 사상 최대의 법관을 임명함으로써 법치를 발전시켰습니다. Warp Speed 작전으로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일정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제공해  의심할 여지 없이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행정부동안 법무부는 폭력 범죄로부터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을 해왔습니다; 마약 카르텔이 깨진 것과 싸우기 위해 멕시코의 지도자들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중국의 경제 및 노동자에 대한 착취, 시장, 특히 기술 분야에서의 경쟁을 옹호, 그리고 법률의 남녀를 지원했습니다.

우리의 공동체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너무 자주 사심없이 그들의 삶을 강요한합니다.

논의된 바와 같이, 나는 다음 주에 중요한 몇 가지 문제들을 마무리하는데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행정부로 가서 12월 23일에 출발합니다.

멜라니아 여사와 당신의 가족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축복받은 휴가 시즌을 기원합니다.

복받으세요

 

법무장관  윌리암 바

 

관련기사

Picture of 유진 리

유진 리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