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조지아 뷰티 서플라이협회 송년의 밤’ 개최

미주조지아 뷰티 서플라이협회(회장:미미 박)의 ‘뷰티 송년의 밤’이 15일 오후 7시 둘루스 ‘더 파티 연회장’에서 개최됐습니다.

미미 박 회장은 “12월이 되고 보니 한없이 아쉽기만 한 한해였다.  2025 년도에는 회원들에게 더 큰 권익을 드리고, 항상 도움이 되며, 앞서가는 협회, 새롭게 변화하는 협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2024년 활동보고 및 신년 사업계획 발표가 있었으며 회계 및 감사보고, 공동구매 사업발표가 진행됐습니다.

또 조이 조이 뷰티와 뷰티 7마트에 우수회원 표창패가 전달되었고, 골든키, 라 코스메틱스에 감사패를 증정 했습니다

한편 이날 아비아 마운틴 고교(The Arbia Mountain High School) 졸업 예정자 및 재학생 7명에게 미미 박 회장과 홍재호 상임고문단장, 김은호, 이현철, 미쉘남씨가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송년 모임은 협회 회원 외에도 NFBS 나상규회장, 지역 한인사회 인사들이 참석해 친목을 도모하고 2025년 협회와 회원의 발전을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