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크 카운티에서 탈출 청소년 추적하여 체포

버크 카운티에서 탈출 청소년 추적하여 체포

목요일 버크 카운티의 한 사건에서 압송되던 10대 수감자 2명이 수송차에서 차관을 공격하고 총기를 소지한 채 탈옥했습니다.

경찰들은 경찰견인 블러드하운드와 함께 오후 1시 30분경 탈옥한 청소년 두 명을 추적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도주한 이들은 부관을 제압하고 총을 빼앗은 후 수갑을 찬 채 도주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수색 작전은 오후 1시 30분에 시작되어 오후 5시경에 체포될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버크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의 당국은 도로 및 숲을 수색하여 청소년들을 발견했으며, 경찰견들이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건은 청소년 법무부 또는 교정국의 블러드하운드의 탁월한 능력으로 해결되었습니다. 블러드하운드는 숲 속에서 숨어 있던 청소년들을 발견하고 체포했습니다.

이들은 버크 카운티에서 탈출한 후 나이트 로드(Knight Road)에서 체포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 청소년은 차량 안에서 부관을 공격할 당시 총을 발사했지만 부상은 없었고, 두 청소년은 총기 소지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용의자는 15세의 코린시안 뉴튼(Corinthian Newton)과 14세의 브랜든 데이비스(Brandon Davis)입니다.

이들은 밀렌(Millen) 법정에서 이동 중 탈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 뉴스 유수연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Suyeon Y.

Suyeon 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