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필드 잭슨 공항, 봄 방학 항공 여행객 증가에 대비하여 세관 조치

하츠필드 잭슨 공항, 봄 방학 항공 여행객 증가에 대비하여 세관 조치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은 금요일에 예상되는 335,000명 이상의 여행객으로 인해 봄 방학 항공 여행이 활발해지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여행객들은 다양한 이유로 애틀랜타를 찾게 되며, 관광, 가족 방문, 비즈니스 미팅 등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틀랜타 공항은 이러한 예상되는 여행객 증가를 고려하여 서비스 및 운영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항공편을 확보하고 승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여러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세관은 특히 이러한 여행객들의 대량 유입으로 인해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음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세관은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승객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승객들이 편리하고 빠르게 통과할 수 있도록 추가 보안 검색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봄 방학 시즌에는 항공 여행이 증가하므로 승객들은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여 공항에 도착하고, 출국 절차를 완료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봄 방학 시즌 동안 공항 주변 지역의 교통 혼잡을 고려하여 여행 일정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연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Suyeon Y.

Suyeon 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