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크릭 그린웨이 새로운 트레일 개장

스와니 주민들이 산책하고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더 많아졌습니다.

George Pierce Park에 있는 Ivy Creek Greenway의 새로운 트레일이 공식적으로 개장했기 때문입니다.

새롭게 확장된 부분은 Suwanee Creek Greenway의 기존 산책로 일부를 연결합니다.

귀넷 카운티 커미셔너 회장인 니콜 핸드릭슨은 “이번 트레일 확장은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이웃 간의 연결을 촉진하며 레크리에이션, 휴식 및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귀넷 카운티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준다.“라고 말했습니다.

370만 달러 규모의 트레일 확장은 귀넷 카운티의 2018년 전체 트레일 마스터 플랜의 일부이며 2017년 특수 목적 지역 판매세 자금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새로운 통로는 Westbrook Road와 George Pierce Park 내부 사이의 트레일 시작점 역할을 할 것입니다.

카운티 관계자는 트레일에서 자전거 수리소, 벤치, 25개의 주차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습지를 내려다보는 1,500피트 콘크리트 산책로와 1,000피트 길이의 포장된 다용도 트레일뿐만 아니라 스와니 크릭위에 생물 보존 구역을 설치했다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정규수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정규수

정규수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