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K-12교사 설문 결과

학교 총격 사건은 K-12 교사들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K-12 교사가 학교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을 걱정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이들 중 거의 4분의 1이 작년에 총격 사건으로 인해 학교 폐쇄를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교사 중 약 30%가 학교가 총격 사건에 엑셀런트 레벨로 아주 잘 대응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또 다른 30%는 학교가 굿 레벨로 대응 준비를 잘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학교 점심 시간을 이용하여 총기 사건과 관련한 다양한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학교 총기 사고와 관련해서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는 주도 있습니다. 테네시주 상원은 공립학교 교사들이 교실에서 권총을 소지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법안을 최근 통과시켰습니다.

학교 총격 사건 예방과 관련하여 대부분의 교사는 정신 건강 검진 및 치료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교사 중 절반은 학교에 경찰관을 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교사 중 약 13%만이 교육자와 행정관이 학교에서 총을 소지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10명 중 7명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정규수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정규수

정규수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