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의 쓰레기 집, 이웃들의 불만 고조

귀넷의 쓰레기 집, 이웃들의 불만 고조

귀넷 카운티의 한 주택이 쓰레기로 가득 찬 마당으로 인해 이웃들 사이에서 큰 불만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웃들은 리바 릿지 드라이브(Riva Ridge Drive)에 위치한 이 집을 “성가신 집”으로 부르며, 주거지역의 평화와 부동산 가치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합니다.

지역뉴스인 채널 2는 뉴스드론을 이용해 해당 주택의 앞마당과 뒷마당을 촬영했습니다. 촬영된 영상에서는 자동차 배터리, 가구, 건축 자재 등 다양한 종류의 쓰레기가 부동산 곳곳에 흩어져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문제는 하루아침에 발생한 것이 아니며, 몇 달에 걸쳐 점점 심각해 졌습니다. 이웃들은 이 상황이 지속됨으로써 자신들의 집 가치가 떨어지고 있다고 우려를 표합니다. “불편을 초래하며 보기에 좋지 않습니다”라고 한 이웃이 불만을 표했습니다.

이 주택은 노크로스(Norcross)의 비통합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이웃들은 6개월 넘게 마당에 쓰레기가 쌓여 있었다고 전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조용한 지역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법 집행 기관은 이번 주에 부동산 소유자를 법정에 소환했으나 소유자는 나타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판사는 사건을 다음 달 30일까지 연장했습니다.

한 이웃은 “여러 번 법 집행 기관에 전화했지만 아무 일도 이루어지지 않았다”며 실망감을 표했습니다. 이웃들은 이 문제가 법적 조치를 통해 해결되기를 바라며, 집주인이 강제로라도 집을 청소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연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Suyeon Y.

Suyeon Y.

Leave a Replay